본문 바로가기

궁금했던 정보들

온누리 상품권 판매처 , 사용처 정리 !

 

좀 더 빨리 작성했어야 했는데.

온누리상품권 10% 할인하고 있어요~! (한정수량)

 

온누리상품권은 평소에도 5% 정도 할인해서

판매하기도 하는데요.

추석, 설날에는 1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어요.

지금 추석이 얼마 안 남았으니? 할인 중이에요~!

금액은 인당 온누리상품권 100만 원까지 ♡ (현금 90만 원)

예금, 주식, 펀드 등 10% 수익이면 정말 엄청난 거라고 할 정도인데요.

사용할 곳도 많고, 사용기간도 5년인데 할인까지 해주니

100만 원어치 구입할 만한 것 같아요.

 

목차

- 온누리 상품권 판매처

- 온누리 상품권 사용

- 온누리 상품권 사용기한, 정보

[ 온누리 상품권 판매처 ]

이렇게 판매를 하고 있는데요.

각 지점마다 판매를 안 하는 곳도 있어요.

큰 은행은 대부분 판매를 하고 있어요.

구입하러 가기 전에 전화를 먼저 해보시면 좋아요~!

 

주거지역 주변은 이미 매진인 것 같아요.

지하철역 앞에 있는 은행이나,

원룸이 많이 몰려있는 곳 주변에 있는 은행은

아직 남아있는 것 같았어요~

(오늘 전화 한참 돌리다가,

혹시 주거지역 벗어나면 있을까 싶어 찾아봤더니

남아있네요~! ㅋㅋ)

 

보통 40대 이상이 많이 구입하시는 것 같은데,

구입해서 써보면 생각보다 쓸 곳이 많아요!

온누리 상품권 판매처

요즘 현금으로 잘 안 가지고 다니는데.

오랜만에 100만 원 돈다발이네요 +ㅅ +ㅋㅋㅋ 

 

[ 온누리 상품권 사용 ]

보통 전통시장에서는 모두 사용 가능해요.

동네에 있는 마트에서도 사용 가능하고,

서울에서 구입했다면 서울 전역에서

사용하는 것이 가능~!

 

혹시 사용처를 확인하고 싶다면 아래 전통시장 통통에서

바로 확인하는 것이 가능해요

www.sbiz.or.kr/sijangtong/nation.do

 

전통시장통통

 

www.sbiz.or.kr

전통시장 가맹점에서는 스티커를 부착하고 있어요.

제로 페이 가맹점에서도 사용 가능해요.

[ 온누리 상품권 사용기한, 정보 ]

사용기한은 발행일로부터 5년이에요.

60% 이상을 구매하면 남은 금액은 현금으로 받을 수 있으니,

확실히 할인받아 구매하면 이익인 것 같아요.

모두 즐거운 추석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