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후기

크로와상 생지 소량구입 했어요. 과연 맛은?!

 

[ 크로와상 생지 구입처 ]

크로와상 생지 매번 양이 너무 많아

구입을 못 하다가.

배달의 민족 B마트에서 소량으로 팔길래

바로 번개같이 집어왔어요 +ㅅ +!!

( 마트를 자주 가지 않아서.

배민 B마트는 동네마트에서 구입해서

배달해주는 서비스이니,

소량으로 판매하는 마트들이

있는 것 같아요~ )

 

후기들이 너무 좋아서.

맛이 어떤지 정말 궁금했어요.. ㅋㅋ

[ 크로와상 생지 맛 ]

크로와상 생지

짠~! 완성품 먼저~!

너무너무 맛있어요!!!

겉마속촉. 갓 구워진 빵이라니!!

겉바속촉. 너무 맛있었어요 ㅠㅠ

저희는 겉이 혹시 너무 마를까 봐 올리브 오일을

뿌려주고 구웠는데.

그냥 구워도 맛있을 것 같아요~ ^^

[ 크로와상 생지 가격 , 굽는 법 , 구성 ]

크기는 손바닥만 해요. 15cm 정도?

굽는 방법이라고 할 것도 없이. 엄청 쉬워요.

에어프라이어에 넣고 170도 15분 ㅋㅋㅋㅋㅋㅋ 끝!

 

크로와상 생지

저희는 아래쪽이 떠있어서

그냥 15분 동안 기다려주기만 했어요~

 

가격은 5천 원 초반, 개수는 5개 들어있었어요

가끔 커피에 빵이 먹고 싶을 때

간편하게 먹기 좋은 것 같아요 :)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