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후기

코스트코 꼬막비빔밥 꿀맛!

엄청 오랜만이네요

오늘 공유해드리려고 가지고 온건

[ 코스트코 꼬막비빔밥 ]이에요~!

[ 코스트코 꼬막비빔밥 나오는 시기]

코스트코 꼬막비빔밥

꼬막 철에만 판매를 해서 보통

매년 11월 말~3월 초 정도까지 먹을 수 있는 것 같아요.

나오는 시기는 조금씩 차이가 있네요.

 

나오는 시간대가 있어 타이밍을 못 맞추면

못 먹는 음식이에요 ㅠㅠ

 

지점마다 나오는 시기와 시간은 조금씩 차이가 있어

정확하게는 작성을 못 하지만,

지금 가면 있어요!! ㅋㅋㅋㅋ

저는 한 2시쯤 코스트코에 자주 가는 편인데

그때에 있더라고요.

 

아, 요즘 계란 가격이 많이 올라 코스트코에서

엄청 많이 구입해서 가시는데. 12시 전에 가야 있어요...

(오전에 품절로 두 번 바람맞았네요)

[ 코스트코 꼬막비빔밥 맛 ]

갯벌에서 날것(?) 잡아먹으며 자란 남편도 인정한 맛이에요~

당연히. 직접 꼬막을 사서 바로 삶아 까먹는 것보다는

맛이 떨어져요.

 

하지만 가격 대비 꼬막의 양이 엄청 많고!

실컷 먹을 수 있으며,

꼬막을 까고 , 무치는 수고로움이 없다는 점!

그리고 생각보다 맛있어서

갈 때마다 있는지 찾게 되는 맛이에요 ~ 

 

저기 밥으로 되어있는 부분만 밥이에요. 

중간에 다~아! 꼬막!!

저가격에 이만큼을 주다니!! +ㅅ +

 

꼬막살만도 판매를 하고 있어요~

2만 원 정도에 양이 많았는데.

꼬막살 발라내기 귀찮으신 분들은

이런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엄청 오래 쉬었죠 ㅋㅋ

그냥 조금씩이라도 같이 공유하고 싶은 것

올리기 시작하려고요!!^^

 

두서없지만 공유하면 좋을만한 정보들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