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후기

코스트코 낙곱새 _ 생각보다 ..?

 

코스트코 낙곱새 생각보다 맛있어요!!ㅋㅋㅋ

** 아래에 코스트코 낙곱새 구입 전 미리 알면 좋은

팁도 정리했으니 읽어보세요~ **

같이 먹으려고 모 인분 중 한 명이

'부산에서 낙곱새 유명한 곳에서 먹었다가

줄 선다고 시간만 버리고, 너무 맛없었다'며

너~무 의견을 강력히 얘기해서

모 올래 구입했어요 ㅋㅋㅋ

평이 너무 좋아서 먹어보고 싶었어요

 

다들 먹어보고 놀라며 술을 찾았어요.

소주에 딱이라네요.

저는 술을 잘 안 먹지만,

소주 안주로 좋은 맛 같았어요. 얼큰~ 하고 맛있어요.

 

코스트코 낙곱새

 

 

코스트코 낙곱새

크기는 가로 25cm 정도.

세로는 15cm 넘는 거 같아요.

 

낙곱새가 담긴 내용물만 생각하면

높이 7cm 정도였던 것 같아요.

 

코스트코 낙곱새

ㅎㅎ 저희는 귀찮아서 그냥 그릇째로 올렸어요~

코스트코 낙곱새 구입해서 캠핑 가는 분들도 있더라고요

그냥 다 넣고 끓이기만 하면 되니,

캠핑 갈 때도 좋을 것 같아요~

 

양은 4명이서 낙곱새 먹고,

밥 비벼 먹으면 맞는 정도예요.

 

* 이렇게 그릇째 먹어도 된다고 되어있고,

끓이며 문제도 없었어요.

하지만 혹시 안 좋은 성분이 나올까 염려된다면

용기를 바꿔주는 것이 좋아요~

 

완성된 사진은 없어요 ㅋㅋㅋㅋ

너무 배고파서 먹느라 바빠서.

 

tip1. 집에서 먹는다면,

냉동낙지를 조금 더 구입해 넣으면 좋아요~

낙지가 많아 보이는데, 끓이면 조금 작아지더군요.

 

tip2. 매운 거 못 먹는 분들은

쿨피스 준비 필수예요. ㅋㅋ

 

tip3. 유통기한이 구입일로부터 2일 정도이니

먹기 하루 전쯤 구입하거나

당일에 구입하는 것이 좋아요~

 

가격 대비 성능비가 좋아요.

가격은 2만 원 중 반대였던 것 같아요.

가게에서 사 먹는 것보다~? 많아요. ㅋㅋ

맛은 비슷하거나, 더 맛있어요.

 

다들 즐거운 추석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