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후기

춈미 카라멜 애플

춈미가 카라멜 애플 좋아하던 맛을 찾았다고

인스타그램에 올렸었는데요.

 

어떤 맛일까~ 궁금해하며 보기만 하다가

이번에! 구입해봤어요 ㅋㅋ

 

카라멜애플 저는 판매하는것을 본적이 없는데요.

 

 

어쩌다 입덕한 춈미 인스타보고

링크타고 들어가서 카라멜애플

맛있을까? 눈으로만 열심히 보고있었어요~

 

카라멜 애플

엘리스 너무 이뻐요 포장 ~!

요롷게 이쁜 모양으로 와요.

 

카라멜 애플

이쁘니까 사진한장더~~

포장이 너무 예뻐서 받았을 떄 기분좋네요^^

 

 

아들램한테 카레멜애플 온 거 들켜서(...)

아들이 선택한 오레오를 먼저 열었어요~

 

요렇게 잘 잡고 잘라주면!

도착하자마자 바로 잘라서일까요?

부서지는 부분 없이 잘 잘렸어요.

 

저는 캐러멜을 좋아해서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엄청 다니까. 꼭 커피! 준비해서 함께 드세요ㅋㅋ

 

호불호가 갈릴 것 같은 맛이지만,

좋아하는분은 엄청 잘 맞을것같아요~

(저는 요즘 카라멜이 너무너무 좋아요ㅎ)

 

하나 거의다 제가 먹은 거 같네요.

구입한 곳은 인스타그램 - alice_caramelapple이에요

저는 주위에서 판매하는 곳을 본적 없는데.

검색해보니 몇 곳 나오기는 하네요~

 

맛있는 것 많이 드시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