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후기

딥트3일 내돈내산 ( 평소먹던 일본 다이어트 보조제 등 정리!! )

쉽게 다이어트할 생각으로

딥트3일 을 구입해서 먹어봤는데요.

먹으며 주의해야 되는 부분과

일본 다이어트 보조제 먹어 본 것들 정리해봤어요~

 

처음 시작은 딥트에 부작용이 생긴

친구에게받은 두상자였어요.

 

안 맞는분들은 정말 안 맞더라구요.

저는 잘 맞아서 추가구입ㅋ

딥트부작용과 효과까지 정리해볼게요~!

 

목차

1. 딥트3일 내 돈 내산 후기

2. 딥트3일 부작용

어떤 게 있을까? 먹으며 겪은 부작용.

3. 일본 다이어트 보조제가 인기가 많은데

효과가 정말 있는 것일까?

4. 추가로 가끔 먹는 다이어트에 도움되는 것

 

그냥 다이어트 보조제 먹어 본 것들

싹 정리해봤어요~

이것 외에도 영양제 형태로 나온 보조제도 잠깐 먹었는데

효과를 별로 못 본 상품은 작성 안 했어요.

[ 1. 딥트3일 내 돈 내산 ]

너무 비싸서 구입할 생각이 없었는데,

친구가 자기는 안 맞다고 저한테 넘겨서 먹어보고

도저히 못 넘어가던 몸무게 지점을 내려보고자

몇 개월 사서 먹었어요.

 

(약 3개월정도 먹은거같아요.)

 

딥트3일 내돈내산

2개월 정도 먹은 거 같아요.

딥트는 하루 2회 먹고

노란색딥트가 있으면 아침에도 1회 먹어요.

 

딥트3일 내돈내산

 딥트 복용방법 : 식전 15분 전 물 300ml와 함께 복용

 

이렇게 식전에 물과 함께 먹으면,

식이섬유가 많이 들어있어서인지 배가 불러와

밥을 많이 못 먹어요.

[ 딥트 효과 ]

지금부터 딥트효과 알려드릴게요!

진짜 효과는 있어요.

 

 

- 배가 불러서 식사량이 줄어요.

 

- 화장실을 정말 자주 가요.

약간 설사 성분이 있는 거 아닐까? 싶을 정도로

화장실을 자주 가요. 특히 처음에 복용할 때!

속에 묵은 변을 싹 비워주는 느낌이라서

저는 너무 좋았네요.

처음에 먹을 때 꼭 1시간 동안은 가까운 화장실을

확인해두는 것을 추천해드려요.

진짜!! 급똥!! 막 뛰어가요 -ㅅ -ㅋ

 

- 다이어트 식단을 하며 같이 먹기 좋아요.

장기간 섭취해도 괜찮고, 식단 하며 먹어도 된다고 광고하는데

나캇타코토니는 다이어트 식단을 하며 먹었을 때

하루 종일 어지러웠어요.

하루 종일 시달리다가 혹시 나하고 탄수화물을 먹었더니

어지러움이 괜찮아지더군요.

 

탄수화물 흡수를 막아주는 가르시니아는 너무 많이 먹으면

간에 무리를 줄 수 있어요.

그리고 지방의 흡수를 막아주는 성분은

요로결석이 생기는 경우가 있어요.

 

- 다이어트 식단과 함께 유지했더니 결과

정말 안 넘어가던 몸무게 구간을 지나왔어요!!ㅋㅋ

저는 이것만으로 만족했는데

가끔 화장실을 못 가서 힘들 때 먹어주면

무거운 배를 싹! 비울 수 있어 좋네요.

 

[ 2. 딥트3일 부작용 ]

으어어~ 글이 길어지고 있어요.

타이틀만 보시고, 필요한 내용 참고하세요!

 

계속 적어볼게요

딥트3일 부작용 제가 겪은 것은

원래 복용하던 다이어트 보조제와 가끔

같이 복용해서 생긴 거 같아요.

 

가끔 기름진 것을 많이 먹었을 때

'보이차 환'과 함께 먹었는데

이것 때문에 신장에 결석이 조금 보이기 시작했어요.

보이차는 기름진 것을 많이 먹으면

체내로 기름이 흡수 안 되고 배출되도록 도와줘서

응가가 둥둥 떠다니는 경험을 하게 해 주는..

5년 이상 가끔 먹어온 보조제인데

급한 마음에 같이 복용했더니 문제가 생겼네요.

 

딥트가 안 맞다고 저에게 넘긴 친구는

피부에 두드러기처럼 올라와서

한참을 고생했어요.

(몸에는 이상이 발견되지 않았어요.)

[ 딥트3일 성분 ]

부작용이 있는 이유는 성분이 몸에 맞지 않을 때인데요.

다이어트 보조제에는 탄수화물을 지방으로 합성하는 것을 억제하는

가르시니아 HCA가 들어있어요.

 

가르시니아는 너무 많이 먹었을 때 간이 손상되니,

하루에 먹어야 되는 양을 지켜서 섭취해야 돼요.

딥트만 먹었을 때는 문제없어요.(하루섭취량보다 적음)

 

딥트3일 의 주원료는

차전자피 식이섬유

- 혈중 콜레스테롤을 개선. 배별 활동에 도움을 줌

가르시니아 HCA

- 탄수화물 섭취 시 지방으로 합성을 억제.

 

부원료.

알로에 추출물 분말/ 푸룬 과일 추출물 / 두충나무껍질 /

풋사과 / 백복령 / 인삼열매 / 마 / 황칠나무 / 숙지황 / 치커리 뿌리

비타민 미네랄 혼합제제 / 유산균 혼합 분말 12종

이 들어있어요.

 

성분을 보았을 때 화장실을 잘 가도록 하는 것이

몇 가지 보이는데요.

혹시 변비이신 분들은 며칠간은 화장실에

계속 가신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제가그랬... ㅋ)

며칠 비워지고 나면 한결 몸이 가벼워요~^^ㅋ

[ 3. 일본 다이어트 보조제 ]

효과가 있다, 없다 이야기는 많은데요.

제가 효과가 있다고느낀 보조제들 알려드릴게요!

 

 

3~5년 전부터 가끔 먹던 보조 제가

나캇타코토니예요.

확실한건 저탄수화물 다이어트를하며 먹으면

머리가 핑! 돌정도로 힘이 없어진다는거에요.

'탄수화물 흡수가 안 되도록 방해하는'

성분이 들어있으니 그런거같았어요.

( 핑~ 돈다는건 흡수방해를 잘 하고있다는거 아닐까요 ? )

 

일본 나캇타코토니는 탄수화물만 흡수를 막아줘요.

한국형은 탄수화물과 지방의 흡수를 막는다고 알고 있어요.

 

주위에 저보다 오래 이 상품을 이용하는 분이

항상 일분 제품만 이용하셔서, 그냥 따라서 구입했어요.ㅋ

 

저탄수화물 다이어트 식단을 하며 먹기에는 안 좋아요.

안 그래도 탄수화물 섭취가 적은데 이것까지 먹으면

진짜 어질어질해서 쓰러질 것 같아요 ㅜㅜ

 

많이 먹는 날 먹어줬더니,

살이 찌는 것을 막아주는 효과가 있어요!

평소였으면 3킬로는 쪄서 다시 빼느라고 고생할 텐데

1킬로 정도만 찌고 유지가 되더군요.ㅋ

 

다음으로 자주먹는건, 나캇타코토니 저녁버전이에요.

 

나캇타코토니 나이트

가끔 너무 많이 먹은 날은

잠자기 30분 전에 먹고 자는 '나캇타코토니 나이트'

도 같이 먹어요.

 

살찌면 너무 빼기가 어려워서 ㅜㅠ

평소에는 식단을 지키고, 최대한 섭취하지 않으려고 해요.

가끔 탄수화물 많이 먹는 날만 같이 먹어요~

[ 4. 추가로 가끔 먹는 다이어트에 도움되는 것 ]

평소에는 ABC 주스를 만들어먹어요

쉽게 한번분량으로 판매도 많이해요~

 

 

비트 1/3 + 당근 1개 + 사과 1개

껍질째로 갈아서 식사 전에 먹어요.

체지방을 빼는데 좋다고 해요.

 

식이섬유도 섭취하고,

식전에 배고픔을 조금 가시게 하는 용으로 먹고 있어요.

 

화장실을 잘 가게 하고,

섬유질과 식사를 같이하면 살이 찌는 것을

막을 수 있어요. 섬유질이 살찌는 성분을 꼬셔서 

대장으로 끌고 가 주니까요.ㅋ

 

가끔 보이차도 먹어요

나캇타코토니는 탄수화물 흡수를 막아주니,

가끔 기름진 삼겹살을 실컷 먹고 싶은 날에는!

보이차를 먹고 있어요.

 

하루 2번까지 섭취가 가능하고,

알약형태로 만들어져있는것도있어 섭취가 편해요~

 

하루에 너무 많이 먹으면 요로결석에 걸릴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해요.

가끔 기름기 많은 거 먹을 때 좋아요. 기름이 그냥 배출돼요

 

[ 평소 식단관리 ]

딥트를 먹을 때 식단관리를 하며 먹었다고 했는데

어떻게 관리했는지 사진 첨부해요~

 

지방 : 20 / 탄수화물 : 70 / 단백질 : 70

하루 섭취 칼로리 780

 

정도로 유지하려고 노력했어요.

요즘에는 가끔 한 번씩만 딥트나 나캇타코토니를 먹고

아침 공복 유산소 운동 또는

근력운동 30분 ~1시간 정도를 하려고 하고 있어요.

 

아침 공복 운동이 살 빼는데 제일 효과는 좋은 거 같아요.

아침에 운동을 못 하면 하루 30분 이상 걷기라도 하려고 노력 중입니다.

[ 식단관리기준 ]

하루 섭취 칼로리는 PT를 받았을 때 1500 정도라고 하더군요.

살 뺄 때 800칼로리까지 먹고, 단 탄지의 비율을 정해줬었는데

그대로 따라서 가끔 해주고 있어요.

 

저는 안 먹으면 폭식하는 성향이 있어서

음식은 가리지 않고, 케이크를 먹고 싶다면 반 조각을 먹고

다른 음식들을 줄여요. 

 

운동은 과하게 하고 싶지만, 현재 몸상태가 안 좋아

과한 운동을 하면 몸에 통증이 와요 ㅜㅜ

조금씩 자주 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어요

 

식단관리와 운동은 자신의 현재 몸상태에 맞추어

목표를 정해 보면 좋아요.

 

좋아요와 구독하기는 블로그를 쓰는 힘이 돼요♡
도움이 되는 글 작성하도록 노력할게요~ ^^


자신을 꾸미는 것에 관심 있는 분이라면,
오호라 젤 네일도 한번 이용해 보세요~
간단하게 네일 받은 기분 내기 좋아요!

 

my-money-review.tistory.com/22

 

오호라 젤네일 후기

젤네일 좋아는 하는데, 받을 시간이 없고, 요즘 같은 때에! 쉽고 간단하게 집에서 할 수 있고, 싼 티 안 나는 제품 어떤 것이 있을까 찾아봤어요. 쉽게 붙이는 데싱디바도 써봤고, 스티커처럼 된 �

my-money-review.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