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후기

gs 프레쉬 , 지에스 프레쉬몰 100원 이벤트 등 정리!

비비고 왕교자를 100원에

구입할 수 있네요?

바로! 지에스 프레쉬몰에서 첫 구매

이벤트 중이에요~!!

 

다른 할인 혜택들도 있으니 같이 정리해볼게요!

[ 비비고 왕교자 100원 ]

비비고 만두를 제일 좋아해요~

이번에 겸사겸사 맛있게 먹었네요 ^^

 

 

비비고 왕교자 100원

카카오페이지에서 링크 클릭해서 들어가

24시간 안에 구입을 하면 5천 원 리워드 해줘요~

[ 지에스 프레쉬몰 이벤트 쿠폰들 ]

 

 

쿠폰은 조건만 된다면, 중복 적용이 돼요

소고기, 돼지고기 등 구입 시 5천 원 할인쿠폰이

제일 사용하기 좋았어요~

(고기류 5천 원 이상 구입 시 사용 가능.)

검색에 '육류, 고기'로 검색하면

쿠폰 사용 가능한 제품들이 많이 있어요!

지에스 프레쉬몰 추가할인

 

 

배송료는 만원 이상 구입 시 무료배송이에요.

갈비 6천 원 할인받아 -> 1천 원

신규가입 이벤트 비비고 8천 원 상품 -> 100원

쉽게 먹을 수 있는 컵라면과

먹어보고 싶었던 신규 상품들 담아서

만원 채워서 배달시켰네요.ㅋ

[ 지에스 프레쉬몰 가격 , 배달 ]

가격은 동네 마트와 비슷했어요.

더 할인하는 상품들도 많았어요.

 

앱 후기에 '앱을 사용하기 불편 하지만,

쿠폰은 잘 활용했습니다.'

라는 후기가 있을 정도로 사용은.. 흠.. 불편하네요.

쿠폰 적용하고 할인 적용하는데 한 시간 잡고 있었어요-ㅅ -

앱도 가끔 버벅거리고.

그래도 업데이트 많이 돼서 지금은 좀 안정화된 거 같아요.

 

배달은 배달을 언제 간다고 시간을 알려주고,

문 앞에 안전하게 놔두고 가주네요.

포장도 깔끔하고 상품 상태도 좋아요~

 

이벤트 중이니 한번 이용해 보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