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후기

맘스터치 내슈빌 맛있는이유! 할인중 ~!

 

세상에 이렇게 맛있는 치킨버거는 처음이에요 ㅇㅅㅇ!!

(제일 아래에 맘스터치 내슈빌 할인정보를 적어뒀어요~)

 

 

저는 치킨을좋아해서 치킨버거는 잘 안 먹는 편인데요.
좋아하다 보니 많은좋류의치킨을 먹었고

좋아하는 기준이 생겨서 못 먹겠더군요ㅜ ㅜ

치킨은!
- 바삭해야하고
- 따뜻하게 갓나온게 제일 맛있고
- 닭다리, 날개 쵝오♡

이 정도 기준이 있어요 ㅋㅋㅋㅋ
다들 비슷할 텐데요

[ 맘스터치 내슈빌 맛있는 이유!! ]

1. 주문이들어가면 튀겨줘요!

-저희동네만 그런 건가요? 다른 동네도 비슷할 것 같은데
주문 접수와 동시에 튀기는 것을 기준으로 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래걸리니까 기다려달라고 하더군요.
기다림의 결과!! 바삭하고, 따뜻한 치킨이 버거에 들어가요♡♡

 

2. 통닭다리살사용♡

- 쫄깃하고 육즙 가득한 통닭다리살이 들어가요♡ 
너무 맛있어요. 

맘스터치 내슈빌

  저는 특히 싸이버거가 맛있었어요~

마요네즈 안 좋아하는 남편도

두 눈을 반짝이며 맛있다고 했네요.ㅋㅋ

 

3. 맘스터치 내슈빌 핫통 다리

맘스터치 내슈빌

핫통 다리와 랜치소스는 호불호가 갈릴 것 같아요.

맘스랜치소스에 치킨을 찍어먹으니 맛있네요~

저는 맛있게 잘 먹었어요 :)

 

4. 내슈빌 콤보 할인정보

맘스터치 매장과 배달앱에서

"내슈빌콤보" 2종을 만날 수 있다고 하네요.

할인 이벤트 기간은 안 적혀있고,

배달의 민족에서 확인해보니 할인가로 판매 중이에요~!!

이벤트가 끝나기 전에 한번 드셔 보세요 ㅋㅋ

 


치킨은 한국사람이 슬플 때, 기쁠 때, 쓸쓸할 때
먹는 음식 1~5위안에 다 들어가는 음식이래요 ㅋㅋ
그만큼 좋아하는 사람들이 많고,
즐겨 먹는 음식이라는 이야기일 텐데요

정말 지금까지 먹어본 치킨버거 중
(버거킹,맥도날드,파파이스등)
최고예요~!!

치킨버거 좋아하시는 분에게는
더욱 강추해요~^^

 


+ 비하인드 스토리
남편이 먹고 싶었는지 블로그 쓰라며 살살 꼬셔서
안 먹는 치킨버거를 시켜먹었네요 ㅋ
알면서도 속아줬는데, 세상에 치킨버거 중에

제일 맛있는 제품을 만났네요. 

가끔 속아줄 만해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