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후기

내사랑 마카롱맛집 헬로달콤

마카롱을 좋아하지만,

선호하는 맛이 있어, 잘 먹지 않는 편인데

 

병원에 치료받으러 다닐 때

제 스트레스를 조절해주고,

육아 스트레스를 줄여주던 마카롱 맛집 올려봐요.

[ 마카롱 맛집 ]

헬로달콤

세상 너무 맛있어서,

한입 물면 그 행복감에 스트레스가 녹아내렸어요.

주말에도 먹으려고 포장까지 해오고 그랬네요~

배민 배달도 시작하셔서

가끔 스트레스받는 날이면

배달해서 먹어요. ㅋㅋㅋ

[ 마카롱 맛 ]

뚱카롱

사장님은 '뚱카롱'이 아니라고 하시는데,

제기준 뚱카롱 같은데.. ㅋㅋㅋ

 

맛은 꼬끄가 살짝 쫄깃하고, 너무 달지 않아요.

필링도 적당히 달고 느끼 지하 않아

살만 안 찐다면 정말 앉아서 10개는 순식간에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너무너무 제 취향. 팔아주셔서 감사하다고

인사드렸었는데. ㅋㅋ

기억 못 하실 것 같아요 ^^

[ 헬로달콤 ]

헬로달콤

위에 이미지에 있는

'딸기 요거트' 너무 맛있어요 ㅠㅠ ㅋㅋㅋ

 

이번에 발렌타인케이크로 '페레레로쉐 케이크'

스몰 사이즈 진행한다고 하여 바로 예약했어요~!

쪼기~ 바로 위에 보이는 페레레로쉐 케이크 스몰형이에요.

 

헤이즐넛 견과류 + 헤이즐넛 프랄린까지!!

남편 꺼라고 사는 건데. 너무 기대되네요 >ㅅ <//

 

인스타그램 : hello_dalcom

 

너무 열심히 하시는 두 분 사장님

멋져요~!

 

그리고 맛있는 마카롱 너무 감사합니다^^

 

** 저는 이 업체와 아무 상관없으며,

힘이 없을 때 저에게 힘이 되어주어

감사해서 작성해봤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