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후기

코스트코 등갈비 로 평생 써먹는 등갈비 먹는 법

 

저희 남편이 고기 남자를 엄청 좋아해요ㅋ

덕분에 고기남자의 기술을 애매로 따라 하는

요리들을 먹을 수 있는데요ㅋㅋ

 

등갈비! 말만 들어도 맛있는 단어인데

생각보다 맛있게 요리하기가 어려워요ㅠㅠ

이번에 고기 남자에서

평생 써먹는 등갈비 먹는 법을 올려주셔서

두눈을 빛 내며 등갈비를 사왔습니다!! +ㅅ +

[ 코스트코 등갈비 ]

코스트코 등갈비

때깔이 너무 좋지 않나요??

돼지고기인지 알고 구입했는데, 소고기였네요 ㅇㅅㅇ!!!

고기를 사랑하는 저희는 아마 평생 코스트코를

못 벗어날 것 같아요(...)

2. 평생 써먹는 등갈비 먹는 법 !

고기남자 동영상 참고해서

바베큐를 했어요~

한쪽에 숯을 놓고, 불이 직접적으로 안 닿게

중간중간 사과주스를 뿌리며

6시간 정도 구웠어요.

고기를 확인은 1시간~2시간에 한 번씩 했더니

마지막에 살짝 방심한틈에 목살이 타버렸네요 ㅜㅜ

3. 등갈비 완성!

에어프라이어로 등갈비 돌리는 것도

맛있어 보이던데 한번 해보고 싶네요 ㅋㅋ

 

아래는 '평생 써먹는 등갈비 먹는 법'!

에어프라이어로 쉽게 만드는 방법도 있으니

집에서 쉽게 만들어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youtu.be/d6sLE-VRIb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