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와놀기, 필요한정보

맛있는 바베큐

코스트코에는 오겹살이 없어

너무 아쉬워요 ㅠㅠ

 

별수 없이 삼겹살로 ㅋㅋ

 

닭은 하루 전에 맥주에 재워두고,

삼겹살도 하루전에 소금이랑 후추에 간을 해놓으면

고기 안쪽까지 간이되 더 맛있어요~

 

3시간 정도 훈제로 익혔을 때 사진이에요~

 

4시간 만에 완성!!

불은 계속 왔다 갔다 하며 봐줬어요.

훈제로 익히는 것이 목적이어서 고기 아래에는

나무나 숯을 두지 않았어요.

 

먹을 때 자른 사진이 없네요 ;;;;ㅋㅋㅋㅋㅋ

눈 뒤집혀서 먹느라 ;; ㅋㅋ

다음에는 먹기 전에 잘라 놓은 사진도 올릴게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