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와놀기, 필요한정보

홍이장군 효능

저도 홍이장군을 먹일까 고민 중 이여서

한번 찾아봤습니다.

 

홍삼류면 다 비슷할 것 같지만.

주위에서 홍이장군을 먹고 효과가 있는 것 같다고

느끼는 분들이 많아서 선택했습니다.

 

그래도 알아는 봐야 할거 같아

궁금했던 것을 정리했습니다.

 

 

- 홍이장군 효능

- 홍이장군 부작용

- 홍이장군 복용나이

1. 홍이장군 효능

홍삼은 면역력 증신, 피로개선,

기억력 개선, 항산화 등에 효과를

준다고 식약처로 부터 5대 기능성을

인정 받았다고 하는데요.

 

사실 식약처에서 인정받았다고

다 믿을 수는 없습니다.

피로도 100이라고하면, 그 중 5만 개선을

해준다고 해도 식약처 에서는 효과가 있다고

인정을 해줌니다.

 

얼마나 효과가 있다는 걸까요?

그런 건 찾아도 안 나오는군요.

2. 홍이장군 부작용

 

 

홍삼이 안 맞는 아이는 안 맞을 것 같다

생각은 했지만 홍이장군을 먹으며

온몸에 두드러기처럼 생기고 붉어지기

시작하는 부작용이 있는 아기들도 있습니다.

 

이런 영양제등을 먹을 때는

응가 상태와 두드러기, 가려움 등을

잘 살펴봐야 하는데요

혹시 문제가 생긴다면 진단서를 꼭

받아놓으세요.

 

남은 제품은 환불 받아야지요.

3. 홍이장군 복용나이

권장나이는 36개월 이상이라고 합니다.

엄마들은 두 돌 지나면 먹이는 분들도 많다 네요.

 

 

4. 홍이장군 샘플신청

부작용이 있을 수 있으니 샘플을 먹여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홍이장군 샘플

 

샘플신청을 하면 3봉정도 주는 것 같은데,

부작용이 심하게 오는 아기는 3봉정도

먹여보면 알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잘 먹는 아기도 있지만

안 먹을 까봐 걱정인분들은 신청해보세요.

 

 

 

정보를 검색은 해봤는데. 정확히 효과가

수치화 되어있지 않아서 고민되네요.

 

다음에 먹이게 되면 변화된 점이 있는지

올려보겠습니다.

 

주위에 엄마들은 좋다고 합니다.

확실히 많이 좋아졌다고 추천을 하네요.

좋아요♥ 꾹 감사합니다^^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