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와놀기, 필요한정보

유아 덴탈 마스크 고민정리 및 선택! ( 아이숲 마스크 소형 and 마스크끝판왕 )

 

아기 마스크 사는 것도 일인데요.

아기한테 사이즈가 안 맞아요 ㅠㅠ 맞는 거 찾기가 어찌나 힘든지.

헤매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것 같아

여러 마스크를 사며 선택 한기준과 구입했던 마스크들 정리해볼게요

아래에 제가 구입한 마스크링크도

작성해두었어요~

[ 아이 성향에 맞춘 마스크 구입 기준 ]

 1) 되도록이면 마스크가 얼굴에 뜨는 곳 없이 맞을 것 

=> 마스크가 얼굴에서 뜨는 곳이 있으면

KF80을 착용해도 무용지물 아닌가요.

그럼, 요 꼬맹이 들을 어른이 착용하기도 힘든

KF80을 사용 가이드에 맞게 착용했을 때

과연 얼마나 참을 수 있을까요.

그래서. 오래 착용할 수 있고 최대한

얼굴에 확 ~ 붙는 것으로 찾았어요.

2) 오래 착용하고 있어야 하니, 숨쉬기 편한 것으로

3) 코로나는 비말로 전염되니 침정도는 막을 수 있을 것.

4) 밖에 나갈 때마다 항상 착용해야 하니 아이가 좋아할 것.

아래쪽에 여러가지 고민하고 구입한 마스크 링크 작성해두었어요~!

1. 아이숲 마스크 소형

저희 집 아가는 4세이지만, 12cm는 크더라구요 ㅜㅜ

한 10만 원쯤 마스크를 구입하고 알게 되었어요.

아이숲 제일 작은 것이 높이가 12cm여서

저희 아기는 사용하지 못했어요.

두꺼워서 제대로 착용하면 여름에는 견디기 어려워요.

겨울에는 좋을 것 같아요~

2. 유아 KF80, 유아 KF94 마스크

아이숲 마스크 소형과 동일하게..

소형으로 나왔지만 4세 아기에게는 커요.

사용연령은 4 세부 터이지만 얼굴에서 다 떠서,

KF마스크를 사용하는 이유가 없는 것 같아요.

여름에는 아기가 힘들어서 제대로 착용하지 못해요.

3. 실패한 마스크들

귀가 편하다길래 구입했는데.

높이가 11cm이고 얼굴에 밀착이 안돼서 실패.

 

높이가 더 낮은 것을 못 찾아

밀착이라도 될만한 것을 뒤졌지만.

 

실패. ㅋㅋㅋㅋ

좀 편하게 착용이 될까 했지만. 역시나..

4. 유아 덴탈 마스크 정착!!

정확하게는 '3D캐릭터 입체 비말 여름 인증 마스크' 네요ㅋ 

이런 디자인이 아이 얼굴에 뜨지 않게

잘 잡아주더라구요.

 

한국 의류 시험연구원 KC인증마크도 받아서

괜찮을 것 같아 구입했어요.

 

얼굴에 착 감겨서 뜨는 곳이 없고,

매일 마스크 벗어던졌는데

숨쉬기도 엄청 편해서 몇 시간씩 잘 차고 있어요.

이제는 나갈 때 자기가 알아서 착용하네요.

 

아이가 잘 착용했는지 계속 손으로 만질 수는 없으니

얼굴에서 뜨지 않는 디자인이 좋은 것 같아요.

 

높이는 저는 9cm 정도가 적당했어요.

(높이는 두 가지 있었어요.)

유아덴탈마스크
유아 덴탈 마스크

마스크를 잘하고 있어,

실외로 다닐 수 있네요. ㅎㅎ

 

킥보드타면서 실컷 뛰어놀았는데도

잘 하고있어요~

 

무늬도 아이들이 좋아하는 것이 많아

좀 더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어 좋았어요~

 

저는 요 디자인이 이쁘더라구요.ㅋㅋ

 

판매하는 곳은 쿠팡에도 있고 네이버에도 있어요.

(찾아보면 비슷한 제품들을 판매하고있고, 조금씩 차이가 있지만

착용했을 때 크게 차이는 안 나는 것 같아요.

4~5곳정도 구입을 해봤는데 KC인증을 받았다고 표기한곳도있고

표기를 해놓지 않은곳도있어요. 구입시 확인이 필요해요)

 

장당 천 원 정도로 판매하는 것 같은데

가끔 비싸게 받는 곳이 있으니

조금 검색을 해보는 것이 좋아요.

 

제가 찾은 곳 중 제일 저렴한 곳은 요기예요.

장당 천 원 조금 안 되네요.

 

m.smartstore.naver.com/giftend/products/5044667006

 

[마스크끝판왕][아이다움]20+1매 토끼 공룡 유아용 어린이용 3D캐릭터 입체 비말 여름 인증 마스크

[마스크끝판왕] 아이다움 유아 어린이 아동 3D입체마스크 국내공식판매,KFAD마스크,KF94,KF80마스크

smartstore.naver.com

혹시 다른 더 좋은데 아시는 분은 댓글 부탁드려요ㅋㅋ

진짜 마스크 유목민. 하.. 큰 마스크들은 친구네 줘야겠어요ㅠㅠ

 

좋아요 클릭은 블로그쓰는데 많은 힘이되요~ >ㅅ <//

감사합니다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