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양이 이야기

I SEE YOU .. zzZZZ

 

고양이님의 I SEE YOU ~

자주 쫒아와서 바라보고 있는데,
바라보다가 잠드는게 일상이에요.

나는 너를 본다아.. zzzZZZ


이건 제가 옷방에서 나갈 준비하는 걸 보다
잠든 거예요. ㅋㅋ

 

이건 터널안에서 바라보다

눈이 스르르륵~

 

 

그래도 두 눈이 반짝일 때도 있어요!

 

사냥할 때! ㅋㅋ

사냥감은 저긴 하지만..

 

이외에도 위에 올라가서 보고 있는 거 좋아해요~

5단 서랍장, 농위, 책장 등등 올라갈 수 있는 곳은

다 올라가요. 

 

5단 서랍 장위에서 멍~ 때리기ㅋ

 

어릴 때 사진 한 장 볼까요~

구조하고 2 갤째 사진이에요.

생후 5개월

 

티브이 스피커 위를 걸어 다니는 걸 좋아했어요.

그곳에서 잠도 자구

 

다 커서도 들어가 지지도 않은

스피커 자리를 비집고 들어가려고 해서 치워버렸어요-ㅅ -ㅋ

 

생후 3년 덩치가 ㅋㅋ

[ 아기 고양이 교육 ]

어릴 때 이것저것 씹는 시기에 선이나 위험한 것 위에

수건으로만 덮어둬도 귀찮아서 안 건들더라고요

(수건 들어 올리기도 귀찮아하는 냥이들~)

 

이가 나는 시기에는 입질을 많이 하는데,

사람을 물려고 할 때 A4용지 크기 정도 되는 것으로

눈앞을 가려주면, 하지 않아요.

'안돼! 하지 마!'

정도의 의미 같아요.

 

올라가면 안 되는 곳을 지긋~이바라보며 올라가 보려고

각재고 있을 때는

몸으로 가리며 '안돼!' 하고 단호하게 얘기해주면

효과가 있었어요.

 

냥이에게 함께사는 규칙을 알려주는것과

강아지를 가르치는 것,

아기에게 규칙을 알려주는 것도

비슷한 거 같아요.

아기교육도 이렇게해요 ㅋㅋㅋㅋ

 

다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좋아요 꾹♥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