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양이 이야기

2~4개월 아기고양이 기르기

저희 집고양이는 길냥이를 구조했다가
눌러앉은 거라고 말씀드렸었는데요

2~4개월 되는 아기 고양이를 기를 때
이야기를 한번 해볼게요.ㅋㅋ

일단, 엄청엄청 귀여워요~
농담 안 하구 첨에는 손바닥만 했었어요.

그런데.. 새끼고양이도 아기랑 똑같아요ㅋ
2시간에 한번씩 밥 먹어야 되는 게요 ㅜㅜ

그리고 아기들도 분유온도 안 맞으면
안 먹는경우가 많은데

(너무 뜨겁지도  차갑지도 않아야 돼요. )



아기 고양이들도 식으면 안 먹어요 ㅋㅋㅋ
너무 안 먹어서 혹시 나하고 살짝 데워줬더니
다시 먹더구요. 한마디로 
1. 새벽에 2~3시간 간격으로 일어나서

(시간간격은 정확히 기억이 안 나네요.

사람 아기랑 비슷했으니..이정도였던거같은데)
2. 고양이용 우유를 먹이며
3. 조금 식으면 전자레인지에 적. 당. 히
데워서 다시 드려야해요 ㅋㅋㅋㅋ 

진짜 거짓말 안 하고 너무 힘들어요ㅜㅜ

 

하지만, 귀엽고

너무너무 사랑스러워서

 

ㅋㅋㅋ 아기낳기전에 예행연습하는 셈치고

열심히 돌봤어요.

이래서 아깽이 줍는 거 아니라는 이야기가 있나 봐요.

 

저희 아이는 허피스로 집에 들어온 거여서 약 먹을 것도 있었고,

사료도 잘 안 먹고(냄새를 잘 못 맡아서 식욕이 없음)

눈도 잘 못 떠서 강급하고, 실컷 놀아줬었어요.

(배고프면 밥을 잘 먹을 테니까.)

 

(사진은 아직 허피스 때문에 약 먹고 손톱 자를 때.ㅋㅋ

너무 상태가 안 좋았어서 안약 같은 것도 넣어줬던 거 같아요.)

 

실컷 도망가다 잡혔을 때ㅋㅋ

 

그래도 상태 많이 좋아졌을 때네요.

집에 들어오고 1~2개월정도 되었을때 같아요ㅎ

 

요맘때는 몸에 오르고

어깨에 올라오고

배 위에서 잠들고,

머리 위에서 잠들었어요.

 

지금은 가아 끔 서비스처럼 어릴 때처럼 해주시네요.

 

담에 아깽이 사진 더 올릴게요~~ >ㅅ <///

 

+ 아깽이 돌보는것보다 아기돌보는것이

한 100배는 더 힘들었어요 ㅋㅋㅋㅋㅋㅋ

죽는줄....

 

좋아요 꾹♥ 감사합니다

 

'고양이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고양이허피스 증상 / 허피스 치료  (2) 2020.07.10
I SEE YOU .. zzZZZ  (2) 2020.07.07
고양이는 좁은곳을 좋아한다?  (10) 2020.06.06
고양이의 하루일과  (14) 2020.06.04
고양이의 일상  (12) 2020.05.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