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양이 이야기

아기고양이 힐링

요즘 별거 아닌데 스트레스받는 게 많아요.

이럴 때는 아기 고양이가 최고죠.

 

저희 집 냥이님 어릴 때~

이가 가려워서 잘근잘근 씹으려고 달려들었어요.

 

 

포획 성공ㅋㅋ

고양이 잡기 참 쉬워요~?

 

고양이 잡는 방법.

바닥에 네모를 그려주면 쏙~ 들어와요.

비닐을 펼쳐줬더니 들어갔어요ㅋ

요즘도 들어가요~

저상태에서 꼬리 잡고 장난치고 또 놀아요?ㅋ

 

아기 때는 밥 먹을 때 무릎 위에 올라와서

다 먹을 때까지 있었어요~

이때까지. 무릎 냥이인지 알았죠.. ㅜㅜ

 

아깽이일 때. 그냥 웃는 상인가? 했는데.

지금 다시 보니 웃고 있었던 거 같네요.ㅋㅋ

분명 입꼬리가 올라간 거 같아요. 눈도 휘었는데.

웃고 있었네ㅋㅋㅋ

 

요롷게 품에 안겨서도 많이 잠들었어요.

개냥이라고~ 엄청 좋아했는데.ㅋㅋ

지금은 불안정한 지

품에는 잘 안 안기네요 ㅜㅜ

 

임신 중일 때. 팔과 배에 살이 올라있을 때.

폭신폭신하니 좋은지

품 안에서 널브러져 있네요~

 

요즘 스트레스받는 거.

아침 기상시간이에요.

저혈압이라 원래 잘 못 일어나는데

수면시간이 계속 줄어 드니. 더 힘드네요

 

내일부터는 꼭 6시에 일어날 거예요 +ㅅ +!!!

 

다들 원하는 일 모두 이루시구,

스트레스받는 일들 아깽이들보며

스르륵 녹이고 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