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궁금했던 정보들

직구 뜻 and 직구하는방법 쉬워요 !

 

저는 직구를 많이 안 하는 편인데,

특정 상품은 가격차이가 많이 나서

직구로 이용하고 있어요.

 

이번에도 가격비교를 하며,

사람들이 몰라서 직구를 안 하는 것일까?

왜 약 3배의 가격을 내며 쿠팡 직구나

네이버 직구를 이용하는 것일까?

의문이 들어 블로그로 작성해봐요~

[ 직구 뜻 ]

직구는 말 그대로 중간에 거치는 사람 없이

바로 구입하겠다는 거예요.

 

보통 해외상품이 한국으로 들어와서

유통과정을 거치며 판매되거나

 

직구 대행을 이용하는데요.

직구 대행에는 대부분

 '교환 환불 안 됩니다.'

라는 얘기가 많이 적혀있어요.

그리고 구입했을 때 상품에 문제가 있어

as 한번 받으려면 연락도 안 되고-ㅅ-

열 받아서 그냥 버려 버린 경우도 많아요.

[ 직구. 국내 구입 가격비교 ]

 

 

직구하는 방법은 생각보다 쉬워요.

제가 주로 이용하는 것은 Q10, 아이허브, 아마존인데요.

이중 Q10과 아이허브가 특히 쉬워요.

 

가격비교 한번 해볼게요~

이번에 살이 너무 안 빠지고, 살 빠지는 유산소와

강도 있는 근력 운동할 시간이 없어 ㅜㅜ

나캇타코토니(칼 컷)를 구입했어요.ㅋ(현상 유지용)

 

* 나캇타코토니는 탄수화물 흡수를 조금 막아주는 상품이에요.

그냥 가격 비교용으로 봐주세요.

네이버 검색. 나캇타고토니!

270정에 약 48000원이네요.

 

올리브영에서도 할인해서 판매해서

비교해봤는데, 가격은 비슷했어요.

(나캇타코토니는 한국어 버전이 있는데

일본어 버전과 성분이 달라요. 그래서

일본어 버전으로 비교했어요~)

 

동일상품 Q10검색.

810정 53000원.

오늘의 특가여서 싼 거 아니냐고요?

특가를 자주 진행해요.ㅋㅋㅋㅋ

오늘만 특가가 아니에요~?ㅋ

 

여기에. 할인쿠폰까지 줘요.

(배송비는 무료인 것이 있고,

가격을 맞추면 무료로 보내는 경우도 있어요)

할인까지 받으면 더 싸지죠.

 

단순 계산으로 봤을 때 직구로 구입하면 5만 원이면 되는 것을

국내에서 사려면 약 14만 원을 내야 돼요.

 

이런 상품이 칼 컷 하나 만일 까요?

정답은? 아니에요~!

 

하지만 해외직구로 구입할 때 고려해야 하는 것.

배송일이 일주일에서 3개월까지도 걸린다는 거.

 

저는 대부분 일주일~이주일 안에 받았어요.(Q10)

아마존은 배송이 많이 들쭉날쭉

하더군요. ㅜㅜㅋ

[ 직구하는 방법 ]

 

 

구입하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사실 방법이란 것도 없어요.

아이허브는 한국어 사이트가 있으니 이용하시면 돼요.

 

위에 Q10도 한국어지요~? ㅋㅋㅋ

네. 예상하신 대로! 국내 쇼핑몰 이용과

차이가 없어요~

차이점은 '통관 번호'를 등록해두어야 해요.

개인통관 번호 한번 받으면 끝~!

 

결제는? 저는 카드결제(앱으로 결제)를 주로 이용하는데

결제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어요.

쇼핑몰 이용과 다를 것이 없어요 ㅋ

 

 

홈플러스나 이마트 등 대형마트에서

상품을 판매하는 방법중 한가지가

여러 할인상품 전단지를 뿌리고

할인상품 사이에 조금 비싼 상품을

넣어두는 거예요. 

 

'이렇게 많이 할인하고 있으니

다른 것도 가격이 저렴하겠지'

하는 생각을 이용하는 거죠.

 

에이. 2만원하는건데 그냥 사지머.

그런데 결제를 마치고 검색을 해보면

2만 원에 1+1으로 상품을 판매하고있는곳이 있어요.

 

해외직구로 구입하면 4만 원인 상품이

국내에서는 16만 원에 판매되는 것도?

있을까요 없을까요~?

 

에이 설마?

네 있어요. ㅋㅋㅋㅋㅋㅋ

그때는 보고 웃고 넘어갔는데.

블로그 쓸 것을 예견했다면 캡처해놨을 텐데.ㅋ

 

 

다음에는 칼 컷의 효능 같은 거 한번 정리해볼까요?ㅎㅎ

상품후기는 시간이 많이 걸려서 ㅜㅜ

여유 있을 때 쬐끔식 적어볼게요~~

다들 즐거운 쇼핑 하시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좋아요 꾹♥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