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궁금했던 정보들

오늘부터 운동 뚱 ( 김민경 운동 뚱 건강하게 먹자!ㅋ)

맛있는 녀석들 안 보시는 분들 많으시죠?

아무래도 먹방을 싫어하시는 분들도

있더라구요.

 

맛있는 녀석들 에서 벌칙으로 하는

유튜브 동영상 중 '오늘부터 운동 뚱 '

이라는 것이 있는데요.

먹방 싫어하시는 분들도 재미있게

볼 수 있어요! ㅋㅋ

 [ 오늘부터 운동 뚱 ]

 

 

운동 뚱 시작은 시청자들이 멤버들의

건강을 걱정하며 시작되었어요.

저렇게 먹다가 몸이 점점 불어나는데

건강이 상하는 것 아닐까?

재미는 있지만 걱정하는 댓글이 많아서

건강하게 맛있게 먹자는 목적으로 시작!

 

그래서! 겸사겸사 아령을 들기를

못 하는 멤버는 운동을 하기로

'제작진들끼리' 짜고 아령을 못 드는

사람을 골라내는 거였어요.

 

성인남성 둘이 들어야 하는 책상에

아령을 열심히 붙이고,

아령을 못 드는 사람은 운동을 하기로

되었습니다! 그런데!

 

 

요롷게♥ 민경장군이 한 손으로 들었어요 ㅋ

한 손으로 ㅋㅋㅋㅋ 들어올 때 나갈 때

성인남성 둘이서 운반하는 것을

민경장군은 한 손으로~

 

살이 쪄보신 분들은 아실 텐데요.

벌크업 하기도, 운동하기도 힘든데요ㅜㅜ

기초체력까지 올라가기도 어려워요.

 

특히 웨이트를 할 때는 자세를 지키며

운동을 하기 어려운데

민경장군 그 어려운 것을 해냅니다!

[ 오늘부터 운동 뚱 운동하기 ]

 

 

저는 사실 다른 사람 운동하는 것 별로

안 좋아해요.

날씬하게 이미 몸이 다듬어지신 분들이

운동을 하니까. 따라 하다가도 마음이 식고

안 하게 되요.

 

그런데 민경장군은 처음에도 자세가

좋았지만. 점점 힘이 쎄져요?

? 막 이겨요?

 

씨름도 이기고.ㅋㅋ

 

우와! 300kg까지 들 수 있게 되었어요!

 

웨이트 자세 좋은 여장부에서.

진짜 로보캅이 되어가요. 오오오~

 

운동하고 맛있게 먹는 것도 나와요.

운동 후에 먹는 모든 음식은 꿀맛이죠~

 

너무너무 맛있게 먹는 거.

먹는 모습 보면서도 운동 후에 먹으니까

건강걱정도 안 되고, 맛있게 먹어주니

보는 저도 만족감이 들어서 너무 좋아요.

 

너무 인기가 좋으니까 멸치PD님이 대결해서

이기면 연장하자고 딜을 걸었는데,

어떻게 될지 흥미진진해요ㅋㅋ

 

민경장군이 이길 것 같지만 그래도

기적이 일어나든, 멸치PD님이 우기기를 하든

연장되었으면 좋겠네요 ㅋㅋㅋ

[ 웨이트 트레이닝 ]

식단은 원래 먹던 것의 2배정도를 먹어줘요.

근육을 키우는 것은 식단관리가 먹는 거에요.

이유는, 지방과 근육이 함께 있기 때문인데요.

살을 빼면서 근육을 유지하는 것은 가능해도

늘어나는 것은 거의 불가능에 가까운 이유가

여기 있어요.

 

그래서 다이어트를 할 때 근육량도 늘리고

싶으신 분들은 적당한 몸무게까지 살을 빼고,

다시 찌우면서 웨이트를 해요.

예를 들면 다이어트를 할 때는 700칼로리를

먹었다면, 웨이트를 할 때는 2100칼로리

정도를 먹는다고 생각하시면 되요.

그냥, 제약 없이 칼로리 계산하지 말고

먹으라고 하더군요.

 

그렇게 근육량을 늘리고, 다시 지방만

걷어내는 다이어트식의 운동을 다시 해요.

이렇게 반복해서 근육량을 늘려가는데.

 

사실 빠진 살을 다시 찌우면서 근육을

붙이다니! 너무 서러운 거죠 ㅜㅜ

PT받을때 다이어트는 신나서 했는데,

근육 늘리는 웨이트는 너무 짜증 더라고요.

 

근육을 늘려야 되는 이유는. 기초대사량이

올라가서, 많이 먹어도 살이 안 찌는 체질이

될 수 있어요.

 

민경장군처럼 많이 먹는 분들에게 근육은

필수인 거죠. 건강하게 많이 그리고 맛있게

먹을 수 있도록 해주는 최고의 친구니까요.

[ 다이어트 하는방법 ]

살 빠지는 방법은 간단한데요.

식단 안 하면 절대 안 빠져요.

20대까지는 식단 안 하고

( 11시먹던 야식은 끊었어요)

줄넘기 하루에 100개정도만하고

일주일 만에 6키로쯤? 빼봤는데요.

먹어도 안 찌기도 했고, 빼려고 마음먹으면

쉽게 빠졌었어요.

( 너무 옛날이라 기억이 왜곡되었나?

그래도 지금처럼 빡시지는 않았어요..

지금은 살 빼기 너어무 힘들어요ㅠㅠ)

 

30대가 넘어가니 너무 안 빠지는 거예요.

운동을 해도 식단을 해도. 그냥 쉽게 해서는

안 빠지길래 이유를 찾아보니 기초대사량이

많이 줄어들어서 그렇더라고요.

? 쉽게는 안 빠지는 시기가 되었다 ㅜㅜㅋ

 

그래도 시간 없는 분들도 한 달에 2키로씩은

쉽게 뺄 수 있는데요.

하루 30분만 걸어주고,

단백질, 탄수화물, 채소가 골고루 들어간

식사를 챙겨먹고 칼로리는 700~1천 이하로 섭취!

( 기초대사량을 기준으로 400칼로리정도

적게 먹으면 되요. )

 

결론은 근육 밥은 지속적으로 주면서,

운동도 해주고 탄수화물도 먹어주면

지방을 태워서 사용을 하기 시작해요.

이렇게 하면 근육손실 없이 지방만

줄어들더라고요. 6키로까지는 무리 없이

빠지겠지만 그 이후에는 운동을 웨이트 등

늘려서 시작해주시면 좋아요~

 

, 그리고 피부탄력에는 웨이트가 좋을까요

유산소가 좋을까요?

어디서 이런 쓸데없는 것 연구하는 곳들

많잖아요.ㅋㅋㅋ

유산소가 피부탄력에 좋대요!!

 

운동뚱 얘기하다가 운동하는 얘기까지..

PT받은 내용을 토대로 작성한 거예요.

효과도 봤구요. 운동 다시 시작해야 하는데

너무 하기 싫네요 ㅜㅜ ㅋ

 

좋아요 꾹♥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