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후기

슈링크 효과 시기 ( 슈링크 300샷 vs 듀얼소닉 렌탈 ) 효과 있네 ?!

고민한 것이 많아서, 글도 길고 자료도 많아요.

대충 타이틀만 읽어도 되도록 정리해볼게요.

 

다 내돈 내산(내 돈 주고 내가 사서)

해본 것들입니다. 

 

슈링크는 확실히 효과가 있었고,

HIFU리프팅 효과본 후기 아래쪽에

사용 전후 사진 포함 후기 작성해두었어요~

 

35세가 되면 피부가 급속도로 탄력이

떨어지는 시기라고 합니다.

의료계에 있는 친구가 35세가 딱 지나가니

바로 얘기해주더군요. ㅋㅋㅋ

(아이고 착해라)

 

20대 중후반부터 관리를 해서,

피부 탄력을 유지만 해줘도

좋을 것 같습니다.

 

실제로 병원에는 그렇게 관리하는

분들도 있더군요.

유지만 잘해도 승리자라고.

 

후기 시작하겠습니다~ㅋ

 

1. 슈링크 300샷 후기

처음에 슈링크받으러갈 때는

그냥 유튜브 와썹 맨(장성규) 을보고 해봤습니다.

원리도 몰랐고, 유지기간이나

내 나이 대비 관리해야 되는 주기.

이런 것도 안 찾아보고 효과가 있는 거 같아서

바로 상담받으러 갔습니다.

 

1년 만에 피부가 불독처럼 쳐지고,

피부가 흘러내려서 너무 스트레스받았습니다.

주위의 친한 친구들이 다 동안이라고

얘기해줬었는데.

 

1년 만에! 어쩌냐고

계속 그러니까 짜증이 엄청난 상태여서

무엇이든 해야지. 가만히 못 있겠더라고요.

 

결론은! 효과 있어요. 받자마자 효과가

있고. 시간이 지날수록 더 좋았습니다!

 

받고 나서 친구들도, 주위 사람들도

불독살이 괜찮아졌다고 하니

아주 만족. ㅋㅋ

( 그늘지게 쳐졌던 불독살이 없어지는 정도

효과를 봤습니다. )

 

* 변화되는 사진은 듀얼소닉 인스타그램이나

슈링크하는 병원에 들어가면 많습니다.

바로 체감되는 효과는 후기 사진에서

1/2 정도 효과라고 생각하시면 될것같아요.

 

 

2. 슈링크 효과 시기

슈링크 효과는 좋은데, 관리 주기가 있습니다.

효과가 짧아요. 주기적으로 자주 받아줄수록

계속 관리를 안 해도 피부가 버티는

시간이 길어진대요.

 

저는 3개월 정도 간 것 같습니다.

이 기간은 현재 자신의 피부 상태에 따라

다릅니다. 어떤 분은 몇 개월간 괜찮고,

똑같이 받고도 한 3주에 한 번씩

받아야 효과가 좋은 분도 있습니다.

 

HIFU 리프팅 효과

 

피부 처짐으로 나타나는 현상은

광대 도드라짐, 팔자주름, 턱살처짐

, 모공 늘어짐 이 있는데요.

저는 이중 3가지는 나타나고 있었습니다.

 

슈링크로 모공 늘어짐과

불독살에 효과를 봤습니다.

3. 슈링크 , 울쎄라, 써마지 원리.

 슈링크 원리와 효과가 있을 수밖에 없는 이유.

동일한 원리인 홈케어 제품은 없을까?

그리고 혹시 부작용은 없을까?

괜히 병원에서 받는 게 아니잖아?

등 하나하나 정리해볼게요.

 

[ 홈케어 관리 제품을 찾은 이유 ]

 

주기적으로 받기에 가격이 그나마 착한

슈링크도 부담이 되었어요.

마약 하는 기분이랄까요?

 

피부가 쳐지는 것이 보이면 미친 듯 돈을

모으는 제모습이 보여요.

 

그래서, 이 마약을 끊을 방법이 필요했습니다.

그리고, 돈이 없어서 못 받는 거지

많이 받을수록 피부 탄력은 좋아질 수밖에

없겠더군요.

 

[ 슈링크 연간 가격 계산 - 슈링크 300샷 가격 ]

간단하게 슈링크를 받는 금액을 계산하면

처음에500샷 3회 약 70만 원

처음에는 효과가 사라지기 전에 붙여서

받아보라고 권합니다.

(그래야 효과가 더 좋다고 합니다.)

(샷수는 병원마다 다르게 권합니다.)

슈링크300샷에 20만 원 2개월에 한 번

 = 연간 120만 원

(주기적으로 안 받으면 결국 쳐져서 다시 가거나

결과는 좋아봤자 제자리걸음)

 

** 살이 찌면 효과가 없다는 얘기가 있음.

(병원에서 안내해줌. 살찌지 말라고.ㅋ)

 

할인을 하지 않으면, 가격은 더 올라갑니다.

서로 출혈경쟁으로 가격을 낮추면

카트리지라는 것이 있는데. 이것을 재활용해서

효과가 떨어집니다.

병원도 카드리지를 계속 교체해야 되니

너무 싼 가격으로는 공급이 불가능합니다.

 

[ 슈링크, 울쎄라, 써마지 원리 ]

 

슈링크, 울쎄라의 원리는 HIFU 리프팅입니다.

 

 

( 이미지 도용하면 머라고 할까봐.

써도 되는 이미지 내에서 찾으니

제가 정리하며 끄적인 거만 보이네요 ㅜㅜ )

 

하지만 가격은 차이가 있지요.

이유는 유지하는 기간과 효과 때문입니다.

좀 더 강하게 쏘고 오래가느냐.

조금 약하게 쏘고 조금 빨리 효과가 떨어지냐.

 

 

슈링크, 울쎄라도 깊이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 깊이 4.5mm는 지방을 같이 누를 수 있어요.

턱, 불독살 쪽에 효과 짱!

(얼굴에 살이 많은 분)

 

* 깊이 3.0mm는 피부 탄력

 

* 깊이 1.5mm는 잔주름, 모공이 늘어진 부분

(얼굴에 살이 적은 분)

 

 

슈링크나 울쎄라를 받아보면 탄력이 떨어진다고 하면

1.5mm로 여러 번 받으라고 권해줍니다.

돈만 있으면를 여러 번 받으면 좋습니다!

 

 

제일 비싼 써마지가 1.5mm 깊이에 특화된

상품입니다. 원리는 고주파지만,

열 응고점을 발생시킨다는 점에서는

슈링크나 울쎄라와 비슷합니다.

 

사실, 돈만 많으면 다 받지 ㅋㅋㅋ

주기마다 계속 받아주면 콜라겐 생성이

지속적으로 일어나니 피부 탄력은 받을수록

좋아지겠지요.

 

유지기간과 효과는 들어간 에너지 양으로

계산하기도 하는데요.

 

강도 * 횟수 = 에너지 양으로 표시하는

기계도 있습니다.

 

써마지는 특히 유지기간이 길고

울쎄라 > 슈링크 순입니다.

 

[혹시 부작용은 없을까?]

보통 부작용으로 볼 꺼짐을 많이 얘기하는데,

사실 이건 부작용이라고 말하기 그래요.

 

내가 원하는 불독살이 들어가면 효과고!

원하지 않는 부위의 살이 꺼지면 부작용인 거죠.

 

원하는 대로 디자인을 잘해주는 의사를

만나야 합니다.

 

* 부위. 압력. 주입 깊이. 주입 용량

에따라서 얼굴 모양이 결정되는 것이죠.

 

그래서, 마취가 필요할 정도의 통증을

참거나 신경을 계속 쓰면서

 

- 여기 더 쏴주세요!

 

를 외치는 거예요.

내가 원하는 디자인이 있으니까요.

 

울쎄라와 슈링크는 진짜 부작용이 거의

없는 시술로 불립니다.

 

유튜브에 찾아보면 쉽게 5년, 10년씩

스스로 관리하는 의사들 동영상 보실 수

있습니다. 안 좋은 건 그쪽 업게 분들이

절대 안 합니다. 좋은 건 먼저 하고요.ㅋ

[ 괜히 병원에서 받는 게 아니잖아? ]

어떤 얼굴을 원하는지는 스스로가 제일

잘 알지 않나요?

집에서 할 수만 있다면 셀프로 하는 것이

만족도는 제일 높습니다.

 

병원에서 의사가 시술 안 해주는 곳도

많습니다. 교육? 한 일주일 받고 오더군요.

(관리는 잘 받았어요.

의사가 아니여도 잘 해주셔서 만족했구요.)

 

병원마다 다르겠지만 사실 이 부분이 제일

크게 홈케어 제품을 찾아본 이유입니다.

만족하긴 했지만, 나도 할 수 있지않을까?

 

일주일 정도 주의사항과 사용법을 익혀

시술해줄 수 있는 정도면,

나는 병원처럼 여러 가지를 하는 게 아니라,

기계 하나만 익히는 건데.

시술자보다 적어도 내 얼굴은 잘할 수 있지 않을까?

 

[슈링크, 울쎄라와 동일한 원리로 홈케어가 가능한 제품은 없을까?]

 

있어요! 실컷 돈들이고 찾아서 슬펐지만ㅜ

찾아보면 몇 가지 나옵니다.

 

그중 듀얼소닉을 선택한 이유는

마케팅이 제일 활발하고,

믿을 수 있게 설명을 하고 있고

렌탈이! 가능하다는 점.

 

월 3~5만 원으로 
슈링크. 울쎄라와 같은 원리로

피부관리가 가능합니다.

 

 ( 사용 방향에 따라서 월 부담금액은

당연히 줄어듭니다.  렌탈기간이 끝나면, 

더 줄어들어요 (+카드 할인 월 1~2만 원) )

 

[ 듀얼소닉 효과 ]

슈링크 300~500샷이

저 같은 경우 3개월 정도 갔습니다.

 

듀얼소닉이 200샷이 2개월 정도 가는 것 같아요.

 통증은 슈링크 1/2 정도? 강도 조절 가능합니다.

저는 아픈게 싫어서 타이레놀 먹고 30분 뒤에 합니다.

(강도는 제일 강하게 5로ㅋ )

 

통증을 많이 느끼는 깊이는 사람마다 다르다고합니다.

저는 3mm / 4.5mm가 아프더군요.

 

[ 사용하는 샷수 ]

제가 사용하는 샷수는

1.5 mm 10일에 한 번씩 1500샷 정도 사용합니다.

3mm / 4.5mm 150샷 정도 2주에 한번 사용합니다.

(사용하는 샷수와 주기는 사람마다 다릅니다.

자주 관리할수록 관리주기는 길어져도 괜찮아요.)

 

1.5mm는 하고 나서

다음날에 화장이 잘 먹어서 좋습니다 ㅋㅋ

 

듀얼소닉은 눈에 띌 때마다 사용하고

사용 가능 주기가 되면 바로 쓰고 있어서

만족도나, 효과가 당연히 좋습니다.

 

슈링크를 연결해서 맞으면 좋은 것처럼

듀얼소닉도 주기마다 계속 관리해주면

당연히 효과가 오래 지속됩니다.

만족도가 높은 건 당연합니다.

 

(사람마다 효과는 다르지만,

효과가 있는 분은 자주 하면

병원에서도 탄력에 더 좋다고 설명해주고

찾아본 자료에서도 이런 얘기들이 많습니다.

저도 자주 관리했을 때 더 오래 지속되는 것 같습니다.)

 

 

듀얼소닉은 여러 홍보를 하고 있었습니다.

그냥 다음이나 네이버에 치면 나와요.

 

 

* https://jionmeditech.com/

 

* 인스타그램 - 듀얼소닉 검색

 

* 유튜브 사용법, 후기 등 많음.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고

http://pf.kakao.com/_lSxkBT

1:1 채팅으로 문의 가능

 

* 전화 : 031-8002-0079

 

* 홈플러스에 체험존이 있어요!

실제로 사용해보는 것 가능.

( 체험존이 있는 지점은 전화로 문의♥ )

플라스틱? 같은 것에 찍히는 것도 보여줌.

 

* 회사로 찾아가서 제품 사용 가능.

궁금한 것 적어가면 친절히 설명해주시고,

얼굴 디자인하는 것까지 멘트 해주셨음.

 

 * 회사 임직원들이 다 듀얼소닉 사용 중.

사용해봐야 추천한다고, 임원부터 사원까지

무조건 사용해야 된대요ㅋ (회사에서 무료 대여 부럽..)

 

 

이 정도로 여러 가지 채널로 믿음이 갈 정도로

홍보하는 곳은 없었습니다.

 

 

우와 작성 드디어 끝났네요 ㅋㅋㅋ

저는 저거 찾아보고 결정하는데 거의 3일 정도

걸렸습니다. 고민하고, 찾아보고 정리하고.

HIFU 리프팅 효과는 봤는데, 지속적으로 관리하기에

돈이 너무 많이 들었어요 ㅜㅜ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사실 여러 가지 받아봤는데.

집에서 셀프로 눈에 띌 때마다 바로바로

할 수 있는 게 효과는 제일 좋은 거 같아요.

 

상담가시면 블로그 보고 왔다고 해주세요~^^ㅋ

정리하느라 고생했어요ㅋㅋ

 

좋은 제품 구매하셔서

홈케어로도 이 정도 효과가 나올 수 있구나!

한번 느껴보세요~

 

 

+ 참고해서 본 유튜브는 많은데 생각나는 분은

닥터필러 피부과전문의

울쎄라 vs 슈링크 자료입니다.

 

+ HIFU 리프팅(듀얼소닉 사용) 집에서 관리하기. 후기

my-money-review.tistory.com/44

 

듀얼소닉 후기 ( 6개월 사용. 쓸생각없던 리뷰! 리얼 )

안녕하세요~ 듀얼소닉 사용하고 효과는 봤지만, 후기는 작성할 생각이 없었어요.ㅋ 후기글도 많기도 하고, 사실 이렇게까지 변하는 것을 알려줘야 할까? 하는 생각도 있었어요. [ 목차 ] - 듀얼소

my-money-review.tistory.com

 

 

좋아요 꾹♥ 감사합니다